- 입력
- 위치만 받고 map을 다른 값으로 변경할지 결정(아기상어 -> 0)
- 템플릿
- 조합
- 사용 전 점층 여부 판단
- 탐색
- 자원 설정(visited) 전 점층 여부 판단
- 점층이면 bool로 선언, visited 처리 후 복구
- 점층이면 int로 선언, 탐색 호출시마다 ++v
- visited
- 항상 1부터 시작하는 v와 함께 사용하기!
- IN 체크 생활화 -> 배열 값 판단하는 모든 부분에 들어가야!
- 자원 설정(visited) 전 점층 여부 판단
- 조합
- 코어
- 연산자
- 비교 연산자
- != 사용할 때 모든 가능성 따지기
- 비트 연산자
- 비트연산자 괄호 씌우기(우선순위 때문)
- 비교 연산자
- 범위
- 인덱스 1부터 시작할 경우 각종 범위 지정 상하한 조절할 것(e.g. max_element)
- 연산자
- 라이브러리
- algorithm
- max_elemnt: 범위가 0이어도 범위의 첫번째 원소를 반환 -> 범위가 0일수도 있으면 "(b) ? max_element() : 0"으로 대체할 것
- 컨테이너
- 배열 사용 전 범위 검사!
- algorithm
code